반응형
환경 구축
소개
이번장을 통해서 당신은 Cocos2d-x가 여러 플랫폼에서 개발환경을 구축하는것을 공부할수 있습니다.
환경구축의 목표를 cpp-tests 프로젝트를 컴파일하는것으로 하고 공부해봅시다.
구축완료후 당신은 cpp-tests 프로젝트를 통여 엔진의 여러 기능들을 공부할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 Mac OS X 10.7+, Xcode 8+
- Ubuntu 14.04+, CMake 3.1+
- Windows 7+, VS 2015+
- Python 2.7.5+, NOT Python 3+
- NDK r16+ is required to build Android games (tested with r16)
- Android Studio 3.0+ to build Android games (tested with 3.0)
- JRE or JDK 1.6+ is required for web publishing
출처: <http://cocos2d-x.org/docs/cocos2d-x/zh/installation/>
반응형
'Cocos2d-x v3.17 > 환경 및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환경 및 도구]정적 라이브러리 사용 (0) | 2018.08.11 |
---|---|
[Cocos2d-x 환경 및 도구]Cocos 명령줄 (0) | 2018.08.11 |
[Cocos2d-x 환경 및 도구]Cmake 가이드북 (0) | 2018.08.11 |
[Cocos2d-x 환경 및 도구]개발 환경 구축 - Windows 플랫폼 (0) | 2018.08.11 |
[Cocos2d-x 환경 및 도구]개발환경 구축 - Android 플랫폼 (0) | 2018.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