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경음악 재생
아래에 보이는 방식으로 음악파일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할수 있다.
배경음악이 계속 반복재생 할건지 설정할수 있다.
C++
#include "SimpleAudioEngine.h"
using namespace CocosDenshion;
auto audio = SimpleAudioEngine::getInstance();
// set the background music and continuously play it.
audio->playBackgroundMusic("mymusic.mp3", true);
// set the background music and play it just once.
audio->playBackgroundMusic("mymusic.mp3", false);
효과음 재생
아래의 방법으로 음악파일을 효과음으로 사용할수 있다.
C++
#include "SimpleAudioEngine.h"
using namespace CocosDenshion;
auto audio = SimpleAudioEngine::getInstance();
// play a sound effect, just once.
audio->playEffect("myEffect.mp3", false, 1.0f, 1.0f, 1.0f);
출처: <http://cocos2d-x.org/docs/cocos2d-x/zh/audio/playing.html>
반응형
'Cocos2d-x v3.17 > 고급 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고급기능]고급 사운드 기능 (0) | 2018.08.11 |
---|---|
[Cocos2d-x 고급기능]소리 제어 (0) | 2018.08.11 |
[Cocos2d-x 고급기능]음악과 효과음 (0) | 2018.08.11 |
[Cocos2d-x 고급기능]Point cast ,ray cast,queryRect,Debug (0) | 2018.08.11 |
[Cocos2d-x 고급기능]물리엔진 충돌판정 (0) | 2018.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