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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cos2d-x 3.17가 릴리즈되었습니다. 版本发布说明버전릴리즈설명을 참조하십시오.
- 3.17은 모든 플랫폼의 CMake구조를 지원합니다.CMake 指南CMake가이드북을 참조하십시오.
- 가이드북은 네개 챕터로 Cocos2d-x를 당신에게 소개해드립니다:
- 초보 입문 챕터는 Cocos2d-x엔진이 뭔지,어떻게 엔진을 공부해야 하는지,또 어떻게 엔진개발에 참여하는지 그리고 엔진의 기본개념을 이해할수 있게 합니다.
- 기본기능챕터 는 중점적으로 엔진의 기본이자 핵심의 컴포넌트(Sprite,Action,Scene을 포함)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소개합니다.
- 고급 콘텐츠 챕터는 엔진의 대하여 더욱 자세히 설명하고있으며 고급 컨트롤방식과 특수효과 렌더링 및 자세한 개발환경구축 가이드 및 엔진을 이용할수 있는 툴(ex)cocos 커멘드)을 포함합니다.
- 환경 및 도구
내맘대로 번역입니다.
Cocos2d-x 유저 가이드북
v2018.5.21
Cocos2d-x 가이드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도큐멘트는 엔진의 소개 및 기능의 사용방법 그리고 많은 플랫폼의 구축환경을 포함하고 있습니다.따라서 Cocos2d-x를 빨리 손에 익게 도와드립니다.
시작하기
가이드북을 사용하는데에 있어서 당신은 목록의 순서에 구애받지 않아도 됩니다.하지만 한개챕터씩은 읽으셔야 당신이 레벨업할수 있습니다.예를들면 초보입문챕터를 읽고 바로 개발환경 구축 쪽을 읽고 가이드대로 본인의 PC에 개발환경을 구축해놉니다.완성하고 코드를 보면서 가이드북을 참조하는방식이 어떤 사람에겐 더욱 효과적일수도 있습니다.혹은 이 도큐멘트를 검색용으로만 사용하여도 됩니다.찾고싶은 키워드를 좌측 상단에 검색창에 입력하고 검색하면 결과는 바로 당신의 웹페이지에 나올겁니다.
Cocos2d-x의 모든 개발자에게 감사합니다 블라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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