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폴더플 폰 테스트를 위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AVD 를 사용하고자 한다.
하지만 그냥 실행하면 그냥 까만화면만 나온다.
cocos2d 에서 OpenGL을 사용하여 그리는데 AVD는 이것이 없다.
따라서 GPU를 사용해줘야 하는데...해결방법은
Use Host GPU를 클릭하여 에뮬레이터를 만드는것이다.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이건 SDK 22이상은 없다.....어쩌지
다행히 해결방법은 인터넷에서 찾았다.
C:\Users\사용자\.android\avd\7.3_Foldable_API_30_2.avd\config.ini
파일안에 아래와 같이 hw.gpu.enabled = yes로 변경해준다.
그래도 안나온다 왜이런거지....
반응형
'Cocos2d-x v3.17 >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xcode] cocos2dx 컴파일시 undefine symbol ...오류 (0) | 2021.02.16 |
---|